더원 ‘해바라기의 약속’ 티저 공개…배우 주보영-김우현 출연

김철영 기자 | 기사입력 2018/11/24 [19:49]

더원 ‘해바라기의 약속’ 티저 공개…배우 주보영-김우현 출연

김철영 기자 | 입력 : 2018/11/24 [19:49]

   
▲ 가수 더원이 부른 ‘해바라기의 약속’(Prod.by 조p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분당신문] 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가수 더원이 부른 ‘해바라기의 약속’(Prod.by 조p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5일 오후 6시 정식 음원 공개되는 ‘해바라기의 약속’은 일본 싱어송라이터 하타 모토히로(秦 基博)가 부른 동명의 노래를 더원이 리메이크 한 곡이다. 더원은 ‘해바라기의 약속’을 자신만의 깊은 호소력과 탁월한 가창력으로 표현한다.

‘해바라기의 약속’ 뮤직비디오는 일본 남부지역 오이타현 벳푸시에서 현지 올 로케로 진행됐다. 배우 주보영과 김우현이 출연, 사랑하는 연인의 모습을 연기했다.

배우 주보영은 보이시한 숏컷에 순수한 마스크로 한번 보면 잊기 어려운 색깔을 가진 모델 출신 배우다. 한영애, 멜로망스, 자우림 등의 뮤직비디오로 얼굴을 알리고 이후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분위기 깡패’ 답게 영화 ‘흥부’, ‘공작’, OCN 드라마 ‘보이스2’에 출연해 씬스틸러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모델 출신 배우 김우현은 순박한 마스크지만 다양한 표정을 숨기고 있는 배우다. 김우현은 ‘해바라기의 약속’ 뮤직비디오에서 한없이 능청스럽고 장난끼 가득한 표정부터 깊은 슬픔을 가슴에 꾹 누르고 견디는 모습까지 연기라고는 믿기 어려울 만큼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더원의 ‘해바라기의 약속’이 수록된 <뮤니콘> Vol.1 앨범은 25일 일요일 오후 6시 공개되며 <뮤니콘> Vol.1은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발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