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상의, ‘2019년 신년인사회’ 개최

윤회 인사로 새해소망 이뤄지길 바라는 덕담 주고받아

강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1/04 [14:44]

성남상의, ‘2019년 신년인사회’ 개최

윤회 인사로 새해소망 이뤄지길 바라는 덕담 주고받아

강성민 기자 | 입력 : 2019/01/04 [14:44]

   
▲ 성남상공회의소는 새해소망이 이뤄지길 바라는 덕담을 주고받는‘2019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분당신문] 성남상공회의소(회장 박용후)는 1월 3일 성남상공회의소 3층 대강당에서 유관기관 및 단체장과 성남시 기업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윤회 인사를 하면서 새해소망이 이뤄지길 바라는 덕담을 주고받는‘2019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박용후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모두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고 뜻하시는 일들이 순조롭게 이뤄지길 기원하면서, 올해 성남상공회의소는 사업의 범위를 확대, 상공회의소 본연의 역할에 부응하는 경제 및 산업에 관련된 조사 및 건의, 정책제안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시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판교테크노밸리 트램 유치 및 성남하이테크밸리 고도화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회원기업들이 안고 있는 애로사항을 선제적으로 해소하고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 하겠다”는 새해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은수미 성남시장, 김태년 국회의원, 김병관 국회의원, 김병욱 국회의원, 신상진 국회의원, 윤종필 국회의원 등을 비롯해 광역·기초 의원, 유관기관 및 단체장, 성남시 기업인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한편, 이날 새로운 한 해의 안녕과 지역발전을 염원하며 기업인들의 건승과 경제 활성화를 위한 한국노총 성남․광주․하남 지부 전왕표 의장의 건배제의와 오찬을 끝으로 2019년 신년인사회를 마무리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