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가 피어나는 베트남 하노이로 떠나요!

클룩, 제2차 북미정상회담 기념 선착순 270명에게 27% 할인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9/02/25 [15:38]

평화가 피어나는 베트남 하노이로 떠나요!

클룩, 제2차 북미정상회담 기념 선착순 270명에게 27% 할인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9/02/25 [15:38]

- 하롱베이, 크루즈, 하노이 길거리 먹방 나이트 투어 등으로 구성

[분당신문]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베트남 하노이 지역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27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리는 제2차 북미 정상회담을 기념해서다.

클룩이 ‘평화가 피어나는 하노이’란 주제로 기획한 이번 캠페인은 선착순 270명을 대상으로 하노이 지역 인기 상품 6개에 한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할인율은 27% 정도다. 정상회담 시작 날짜가 27일인 점을 고려해, ‘27’에 의미를 부여해 기획했다.

   
▲ 하노이의 가장 오래된 사원인 쩐꾸옥 사원.

할인 대상 상품은 하노이 공항을 편하게 오갈 수 있는 차량 서비스부터 하노이, 하롱베이 지역을 편히 돌아볼 수 있는 일일 투어 상품 및 크루즈 투어, 하노이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길거리 먹방 나이트 투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회담에서 주목받는 또 다른 관광포인트인 호찌민 묘소 역시 하노이 일일투어 액티비티에 포함돼 리스트에 올랐다. 하노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라면 꼭 참가해야 할 액티비티들이다.

클룩은 이번 정상회담으로 ‘베트남 특수’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클룩의 내부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6월 12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제1차 북미정상회담 이후 싱가폴 지역의 액티비티 예약률이 급증한 것으로 밝혀졌다. 2017년 하반기(6월~12월)와 2018년의 같은 시기를 비교했을 때, 한국인들의 싱가폴 지역 액티비티 예약률은 무려 249%나 증가했다.

이 때문에 지난번처럼 하노이 지역의 관광지가 이번 회담에서 노출될 경우 또 다른 ‘해외여행 핫 플레이스’로 주목받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클룩의 이준호 한국지사장은 “베트남은 최근 축구 열풍 등으로도 한국인들에게 더욱 친숙해진 여행지다. 그곳에서 열리는 북미 정상회담이 한반도의 평화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작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하노이 여행을 계획 중인 많은 분들에게 ‘평화의 선물’로서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