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성남시 이웃사랑 걷기대회 개최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분당 율동공원에서

김철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5/20 [20:25]

제4회 성남시 이웃사랑 걷기대회 개최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분당 율동공원에서

김철영 기자 | 입력 : 2019/05/20 [20:25]
   
▲ 개발도상국의 아이들이 물을 얻기 위해 걷는 평균 거리인 6km를 알리기 위해 홍보풍선을 들고 걸었다.

[분당신문]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병원)에서는 지난 18일 분당 율동공원에서 성남시 위기아동지원과 저개발국가의 아동들에게 깨끗한 식수시설지원을 위해  ‘제4회 성남시 이웃사랑 걷기캠페인’을 개최했다.

올해로 4회째 열리는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와 참여자 900여명의 성남시민이 함께 하였으며, 특별히 ‘Global 6K for Water’ 캠페인으로 개발도상국의 아이들이 물을 얻기 위해 걷는 평균 거리인 6km를 알리기 위해 홍보풍선을 들고 걸었으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생활을 직접 체험해 보기 위해 제리캔 물통을 직접 들고 걸어보는 이색체험도 마련했다.  

   
▲ 분당 율동공원에서 ‘제4회 성남시 이웃사랑 걷기캠페인’을 개최했다.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은 매년 가정의 달을 맞아 걷기대회를 통해 성남시민들이 한마음으로 자원봉사, 캠페인참여, 협찬으로 함께하면서 세계시민으로서의 안목과 나눔을 실천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행사의 대회장 홍완표(하대원 교회) 목사는 “걷기캠페인를 하기에 너무 좋은 날씨라 감사하고,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참여하는 자원봉사자들과 참여자 모두가 성남지역의 나눔문화 확산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세계시민”이라며 “앞으로도 계속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시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