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호 대표, 대통령 표창 수상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 성남시협의회도 단체 표창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4/12/24 [09:24]

이상호 대표, 대통령 표창 수상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 성남시협의회도 단체 표창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4/12/24 [09:24]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장상을 수상한 이상호 대표.
[분당신문] 새누리당 성남시협의회 이상호 대표의원이 22일 경기도 중소기업종합원센터 경기홀에서 열린 2014년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에서 의장 표창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이 대표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과 성남시협의회 사무국장으로 활동하면서 투철한 사명감과 국가관으로 안보에 관한 교육, 주민화합을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한반도 평화체계 구축과 남북관계 개선을 위한 활동 등 민주평화통일 기반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항상 겸손한 자세로 지역의 소외된 계층은 물론, 아동복지에서 노인복지에 이르기까지 여러 분야의 자원봉사활동에 몸소 참여하는 등 자원봉사활동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었다. 

지난 19일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2014년 유공 자문위원 국민훈ㆍ포장 수여식에서는 성남시협의회(회장 김현모)가 대북정책강연회(11회, 2천500여 명) 개최, 자문위원 워크숍 및 역사탐방(5회, 314명), 청소년 통일 현장견학 프로그램(5회, 600명) 전개 등으 공적을 인정받아 인정받아 의장 단체표창을 수상해 성남시협의회가 겹경사를 맞기도 했다.

이상호 의원은 “통일은 우리민족의 고통을 해소하고 대도약을 안겨줄 축복이 될 것이며,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 통일시대를 열어 나갈 기반 조성은 물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풀뿌리 민주주의의 정착과 행복한 성남 만들기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