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회원 3사, 분당서울대 소아병동서 봉사활동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2/05/04 [22:59]

UCC회원 3사, 분당서울대 소아병동서 봉사활동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2/05/04 [22:59]

   
▲ KT,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분당서울대병원 노사가 공동으로 설립한 UCC(Union Corporate Committee)의 40여명은 분당서울대병원 소아병동을 방문해 입원 중인 어린이들과 태블릿PC를 활용한 전자책읽기, 그림그리기 등을 함께 했으며, 마술쇼도 함께 관람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지난해 10월 KT,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분당서울대병원 노사가 공동으로 설립한 UCC(Union Corporate Committee)는 어린이날을 맞아 고통받는 아이들을 위로하고자 5월 4일 분당서울대병원 소아병동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가졌다.

3사 노사간부 및 봉사단원 40여명은 분당서울대병원 소아병동을 방문, 어린이날에도 병상에 있는 아동들에게 태블릿PC를 활용한 전자책 읽어주기, 터치를 이용한 그림그리기를 함께 진행했으며, 마술쇼도 마련,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아동 대상의 학습 로봇인 키봇과 어린이 도서를 기증, 환자 어린이들이 평소에도 병상의 무료함을 달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참석한 UCC 일원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한 황성관 KT 노동조합 사무총장은 "KT노동조합 뿐 아니라 UCC 회원으로 있는 노사는 2012년 고용노동부 선정 사회적책임 선도사업장으로서 이번 봉사활동 외에도 장학사업, 환경정화, 다문화가정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신노사문화 정착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