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개최

게임산업과 e스포츠 1인 미디어가 결합된 참여형 게임문화 축제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8/09/01 [20:59]

2018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개최

게임산업과 e스포츠 1인 미디어가 결합된 참여형 게임문화 축제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8/09/01 [20:59]

   
▲ 성남 소재 게임기업 및 인디게임 오락실, 코스튬 플레이 콘테스트, VR 체험존을 꾸려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분당신문] 온 가족이 함께하는 게임문화 축제, ‘2018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이 국내 게임 산업의 중심, 판교 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9월1일 오후 4시에 화려한 막을 올린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은 건전한 게임 문화 발전을 목표로 진행되는 행사다.

지금까지 매년 판교테크노밸리 일대를 이용하여 우수게임의 전시 및 이벤트 매치, 시민 참여형 행사, 사회 공헌형 이벤트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다.

올해 ‘성남 게임 월드 페스티벌’에서는 크리에이터 6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e스포츠 행사 중심으로 진행된다.

   
▲ ‘2018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이 판교 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참여 크리에이터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항상#킴성태, 깨박이깨박이, blackwalk, NaDa★이윤열, 임샤크, 개소주, 로복, 이유, 샤이 등등 종목을 대표하는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총 출동하여 최고 수준의 경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성남 소재 게임기업 및 인디게임 오락실, 코스튬 플레이 콘테스트, VR 체험존을 꾸려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성남 시민과 게임인이 함께하는 축제가 될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gwf2018.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