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업체 선정, 신중하고 꼼꼼하게 해야

철저한 계약서 작성과 A/S지원 여부도 체크해야 손해없어...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2/05/27 [11:25]

포장이사업체 선정, 신중하고 꼼꼼하게 해야

철저한 계약서 작성과 A/S지원 여부도 체크해야 손해없어...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2/05/27 [11:25]

   
▲ 성남, 분당, 판교, 용인, 수지지역 포장이사 업체 '엘지익스프레스'
[분당신문] 포장이사 또는 사무실이사 업체를 선정하는 데에 신중하게 꼼꼼히 따져봐야 할 것들이 있다.

무엇보다 관내 허가를 받고 영업을 하는 업체의 여부를 알아 볼 필요성과, 이사서비스를 받은 후 사후관리(A/S)도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의 여부를 알아보고 이사운송에 대한 계약을 해야한다.

최근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체들 중 다소 무분별한 영업활동으로 인해 이사운송료 서비스가 다른 업체와 비교하여 조금 저렴하다고 무조건 결정하는 것은 큰 피해를 가져올 수도 있기 때문에 내 가족의 소중한 짐을 지켜내기 위해서는 더욱 신중하게 업체선정을 해야할 필요성이 있다.

또한 계약시 차량, 작업자, 옵션, 기타 추가사항을 계약서에 확실히 표기할 것을 권장하며, 가급적이면 계약서를 서면으로 작성하고, 문제가 생겼을 경우 분쟁의 소지를 없애기 위해 반드시 동일하게 작성한 계약서를 챙겨 놓는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이 같은 계약이 부실하게 체결되었을 경우 종종 소비자의 피해로 이어지는 것을 사전 예방할 필요성이 있다고 엘지익스프레스 서근석 대표는 주의를 당부한다.

경기도 성남, 분당, 광주, 용인, 수지, 판교지역에 포장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10년 이상 업력을 가진 엘지익스프레스는 고급포장이사, 포장이사, 일반이사, 사무실이사 및 기업이전, 지방이사, 이삿짐보관 및 소형이사(원룸이사/오피스텔이사), 브랜드 분해조립장 및 에어컨의 전문기사 출장 등의 철저한 이사서비스와 철저한 사후관리로 감동을 실현해오고 있는 업체중 하나이다.  

   
 
편안하고 친절한 이사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피해보상 보증보험 가입은 물론 해당 관청의 정식 허가등록업체로 품질 높은 이사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항상 노력해 오고 있는 포장이사 전문업체이다.

단골고객을 위한 우대서비스와 평일(손없는날 제외)의 할인서비스, 소년소녀가장 무료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하고 서비스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 이사서비스 문의 : 1577-4724 / 홈페이지 : http://www.lg2424.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