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시장, 성남시 중소기업CEO연합회 명예회원 위촉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2/06/26 [16:53]

이재명 시장, 성남시 중소기업CEO연합회 명예회원 위촉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2/06/26 [16:53]

이재명 성남시장이 성남시 중소기업CEO연합회 명예회원으로 위촉됐다. 성남시 중소기업CEO연합회(회장 최태호)는 지난 6월 25일 오후 6시 서현동에서 월례회의를 열고 이 시장에게 ‘명예회원 위촉패’를 전달했다.

중소기업CEO연합회는 이재명 성남시장이 중소기업 활성화를 위해 중점 추진하고 있는 융자지원, 특례보증, 수정로 상권 활성화 사업, 산학연 연계 등 각종 지원책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안정적인 기업운영을 하는데 큰 힘이 되고 있고, 앞으로도 이 시장과 함께 기업 현장의 정책적 대안을 고민해 나가기 위해 명예회원으로 위촉했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자금난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의 특례보증을 위해 경기신용보증재단과 협력관계를 강화하고 올해 2회 추경에 2억원을 추가 확보해 지원 자금을 출연했다”면서 “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들어 관내 중소기업과 성남지역 경제를 살리고 시민 일자리를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월례회의에는 이재명 성남시장을 비롯한 최태호 성남시 중소기업CEO연합회 회장과 회원, 이민우 경기신용보증재단 성남지점장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2시간여 동안 이재명 성남시장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시책 설명, 공장부지 확보 방안 등 애로사항 청취, 기업인들과의 일문일답 등이 이어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