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산 기슭에 위치한 옛골종점 '옛골산장'

장작불로 구워내는 흑돼지구이와 통훈제오리구이가 일품

분당신문 | 기사입력 2012/06/30 [08:31]

청계산 기슭에 위치한 옛골종점 '옛골산장'

장작불로 구워내는 흑돼지구이와 통훈제오리구이가 일품

분당신문 | 입력 : 2012/06/30 [08:31]

   
▲ 맑은 공기를 자랑하는 청계산 기슭에 위치한 옛골산장은 자연과 함께 다양한 메뉴로 손님들의 건강을 챙기고 있다.
[분당신문] 청계산은 서울강남에서 약 30분, 성남에서 약 15분, 과천정부청사에서 약 20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고 완만한 등산로와 수려한 경관으로 알려져 수도권내 대중적인 등산코스로 유명한 산이기도 하다.

수려한 경관과 서울시내가 모두 한눈에 들어오는 경관을 자랑하는 청계산은 왕복 2시간 남짓의 등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음식점도 다양하게 자리잡고 있다.

맑은 공기를 자랑하는 청계산 기슭에 위치한 옛골산장은 자연과 함께 다양한 메뉴로 손님들의 건강을 챙기는 음식점이 있다.

이곳 옛골산장은 장작불을 사용, 초벌구이 되어나오는 통훈제오리구이, 전라북도 장수에서 직접 사육한 흑돼지바베큐와 은근하게 우려내는 가마솥 곰탕, 그밖에도 토종닭백숙, 장작불정식, 돼지갈비, 묵은지찜, 생선구이 등 직장단체과 동호회 등 단체식사 및 회식, 그리고 야유회를 즐기기 위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바닷가의 인삼으로 일컬어지는 '함초'를 이용해 고기의 지방질과 함께 중화되어 각종 성인병과 순환계기능에 도움이 되며 독특한 맛을 내며, 이 함초가루를 뿌려 굽는 장수흙돼지구이, 함초소금으로 간을 맞추는 곰탕은 이곳 청계산 등산객을 위한 옛골산장만 노하우라 할 것이다.
 
청계산 옛골종점에 위치한 옛골산장은 야외족구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직장의 단합대회와 야유회, 동호회 및 단체의 야유회를 즐길 수 있는 정감있는 곳이다. 예약문의는 전화(031-723-6562) 또는 홈페이지(http://www.jjfire.co.kr)로 할 수 있으며, 자가차량 운전운전자는 네비게이션을 이용(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상적동 215-1)하여 찾아갈 수 있다.

200여석의 단체석과 야외주차장을 완비하고 청계산 등산객을 위한 만전의 준비를 마쳤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