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행복아카데미 14강 ‘우리를 변화시키는 진정한 힘’ 강연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9/10/07 [17:09]

성남행복아카데미 14강 ‘우리를 변화시키는 진정한 힘’ 강연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9/10/07 [17:09]
   
▲ 아동인권옹호전문가 및 한국기질상담협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리플러스 인간연구소 박재연 대표가 성남행복아카데미 14강 강연에 나선다.

[분당신문] 성남시는 오는 10월 10일 오전 10시 성남시청 온누리에서 리플러스 인간연구소 박재연 대표를 초빙해 ‘우리를 변화시키는 진정한 힘’이라는 주제로 열네번째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을 연다. 

몸과 마음의 상처는 오랫동안 괴로움과 고통으로 자리잡지만, 고통을 겪은 만큼 우리에게는 그 이상으로 회복할 수 있는 힘과 능력이 있고 그 경험이 더 나아가 타인의 삶까지 살려낼 수 있는 힘이 됨을 이야기한다. 

이번 강연은 인간관계에서 서로 비난하지 않으면서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또 행동으로 하기 위해 어떤 힘이 필요한지를 생각해보는 유익한 강연이 될 것이다. 

박재연 대표는 아동인권옹호전문가 및 한국기질상담협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주요 저서로는 <사랑하면 통한다>, <말이 통해야 일이 통한다> 등이 있다. 또한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tvN <어쩌다어른> 등 여러 방송 채널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을 듣고자 하는 시민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행사 당일 선착순 입실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