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부모회 성남시지부, 장애 가족과 함께 추억 만들기

여름캠프, 가족체육대회, 가족나들이에 이어 일일주점까지 마련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9/11/01 [08:23]

한국장애인부모회 성남시지부, 장애 가족과 함께 추억 만들기

여름캠프, 가족체육대회, 가족나들이에 이어 일일주점까지 마련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9/11/01 [08:23]
   
▲ 성남시장애인부모회는 11월 1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수정구 수진동 제일프라자 3층 강당에서 일일주점을 마련한다.

[분당신문] (사)장애인부모회 성남시지부(지부장 김해경)는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들이 불편 없이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며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또한, 발달장애인 자립을 위한 부모교육, 푸드테라피, 뜨개 자조모임 등 다양한 교육 및 가족지원과 휴식지원을 위해 한마음여름캠프, 한마음가족체육대회, 가족나들이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한국장애인부모회 성남시지부는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에 대한 지역의 따뜻한 관심과 더불어 지부운영기금을 마련하고자 11월 1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수정구 수진동 제일프라자 3층 강당에서 일일주점을 마련한다.

 

이번 일일주점은 지난 1년 동안 지부에서 펼쳐온 사업 소개와 함께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들이 함께했던 추억들을 만들어 나가는 자리로 마련했으며, 이를 축하하기 위해 뜨개 자조모임에서 만든 수세미를 기부와 천연화장품 자조모임에서 만든 천연비누를 판매하는 등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김해경 지부장은 "여러분들의 열정과 응원으로 하루 하만당을 펼칠려고 하오니 믾이 오셔서 행복을 가득안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