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환경생태학습원, 2019 환경교육 CSR 포럼 개최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9/11/18 [10:49]

판교환경생태학습원, 2019 환경교육 CSR 포럼 개최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9/11/18 [10:49]

[분당신문] 판교환경생태학습원은 오는 11월 19일 오후 3~7시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다목적홀에서 ‘CSR에 환경의 가치를 더하다’라는 주제로 네 번째 ‘2019 환경교육 CSR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CSR 포럼은 기업과 환경교육기관 NGO, 환경단체의 협력으로 진행되고 있는 국내 사례 소개를 통해 환경기업시민의 역할을 소개하고, 더불어 환경기업시민과 다양한 환경교육 주체들과의 교류의 장을 마련해 향후 활발한 활동을 기획할 수 있는 자리다. 

   
 

환경교육 CSR 포럼은 ▲NS홈쇼핑 사회공헌담당 한승구 과장 ‘사회적가치 증진을 위한 기업과 NGO의 유기적 협력체계 구축’ ▲아모레퍼시픽 환경안전팀 권순철 팀장 ‘아모레퍼시픽 환경 무한 책임주의 Love The Earth’ ▲러쉬 코리아 박원정이사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드는 지역사회와 단체를 지지하는 러쉬 캠페인’ 발제 ▲참여기관 및 기업 사회공헌 활동 소개 ▲네트워킹 파티로 진행된다. 

판교환경생태학습원 하동근 원장은 “이번 포럼을 통해 시민·기관·기업을 잇는 지역사회 내 사회공헌의 통로 역할 이행하고, 포럼에 참석한 모든 기업과 민·관이 환경교육 CSR 거버넌스의 주체가 되고, 환경교육 CSR 파트너십으로 발전해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