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어드벤처 '쥬만지: 넥스트 레벨' 개봉

디즈니의 '겨울왕국 2' 1천만 관객 돌파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9/12/13 [18:51]

액션 어드벤처 '쥬만지: 넥스트 레벨' 개봉

디즈니의 '겨울왕국 2' 1천만 관객 돌파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9/12/13 [18:51]

- 다음 주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주연의 '백두산' 개봉 예정

   
▲ 액션 어드벤처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개봉했다

[분당신문] 이번 주는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주연의 게임 속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는 모허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개봉했다.

올 겨울, 더욱 진화한 게임으로 돌아온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강력한 미션과 확장된 배경에서 느낄 수 있는 거대한 스케일,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액션 등으로 중무장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영화의 프로듀서이자 ‘닥터 브레이브스톤’ 역으로 활약한 드웨인 존슨은 “이번 영화에는 웃음과 오락과 엄청난 감동이 있다”면서 “오리지널 <쥬만지> 시리즈에 대한 존경을 담아 최선을 다했다”라는 소감과 함께 이번 작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한 전편에서 개성 넘치는 열연과 유쾌한 팀플레이로 최고의 작품을 선사한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최고의 케미를 예고한다. 특히 ‘쥬만지’ 게임기의 고장으로 아바타를 선택할 수 없다는 새로운 설정으로 인해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온 이들은 허를 찌르는 반전 매력으로 관객들을 다시 한번 매료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아콰피나, 대니 드비토, 대니 글로버 등 새로운 배우들의 합류는 쥬만지 세계의 새로운 장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극장가에서는 디즈니의 <겨울왕국 2>가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천만 관객을 돌파했다. 전편에 이어 속편까지 천만 관객을 동원하면서, 국내 박스오피스 최초로 애니메이션 시리즈 ‘쌍천만’을 달성한 영화가 됐다. 2위를 차지한 맷 데이먼, 크리스찬 베일 주연의 <포드 V 페라리>는 개봉 첫 주 50만 관객을 기록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겨울왕국 2>가 예매율 45.3%로 4주 연속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이어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예매율 19.7%로 2위를 차지했다. 포드사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포드 V 페라리>는 예매율 12%로 3위에 올랐다.

다니엘 크레이그, 크리스 에반스 주연의 추리 스릴러 <나이브스 아웃>은 예매율 4.9%로 4위를 차지했고, 나문희, 김수안 주연의 가족 드라마 <감쪽같은 그녀>는 예매율 3.6%로 5위에 올랐다. 이시언, 안내상 주연의 스릴러 <아내를 죽였다>는 예매율 2.9%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2019년 12월 12일~2019년 12월 18일)

1. 겨울왕국 2
2. 쥬만지: 넥스트 레벨
3. 포드 V 페라리
4. 나이브스 아웃
5. 감쪽같은 그녀
6. 아내를 죽였다
7. 라스트 크리스마스
8. 윤희에게
9. 시동
10.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주연의 <백두산>이 개봉한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 밖에 웹툰을 원작으로 한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주연의 <시동>과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가 개봉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