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김병관 국회의원 신년사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1/01 [12:06]

2020년 김병관 국회의원 신년사

유일환 기자 | 입력 : 2020/01/01 [12:06]

▲ 김병관 국회의원

[분당신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성남시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분당구갑 국회의원 김병관입니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고,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올 한해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넘치고, 소망하신 일 모두 이루시는 복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2019년 더불어민주당과 문재인 정부는 민생과 개혁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오며, 공정하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그 과정이 결코 순탄치 않았고 때론 쓴 인내도 필요했지만, 사람이 먼저인 나라, 나라다운 나라를 기대하는 국민 여러분의 큰 지지와 격려 속에서 마침내 개혁의 싹을 틔워냈습니다. 

 

우리 성남 분당·판교도 살기 좋은 도시로 한 걸음 더 도약하기 위한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지역주민의 복합문화공간인 서현도서관 개관을 비롯하여 그동안 꾸준히 추진해 온 △판교의 랜드마크 트램 사업 △분당-수서간 소음저감시설 설치 및 상부 공원화 △지하철 8호선 조기 연장 △수도권GTX 성남역 설치 △서판교 119안전센터 설치 △야탑 청소년수련관 건립 등의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서당초·중탑초·분당초 체육관 건립 △분당어린이공원·장승백이어린이공원·서당어린이공원 재정비 및 노후시설 개선 △생활안전 방범용CCTV 설치 △사송교 내진보강공사 △체육시설조성(구 자연장지) △판교크린넷 악취저감시설 개선 △탄천1·3지하보도 캐노피 설치 등의 사업 예산을 확보하여 우리 아이들의 교육환경을 정비하고 분당·판교 주민 여러분의 생활안전 및 주민편의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지지하고 응원해주신 분당·판교 주민 여러분 덕분입니다. 그리고 함께 발맞추어 국·도비 확보에 노력을 기울여주신 시·도의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는 우리 정치를 바꾸고, 내 삶을 바꾸는 중요한 한 해입니다. 정치의 변화와 개혁을 통해 나라다운 나라, 공정하고 정의로운 나라, 혁신성장으로 국민 모두가 골고루 잘사는 나라의 기틀을 다져야 하는 해입니다. 그 길에 주민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믿고 격려해주시는 여러분의 사랑과 진심에 반드시 행동으로, 결과로 보답하겠습니다. 올 한해 보다 낮은 자세로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더 나은 분당·판교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뛰고 또 뛰겠습니다. 

 

경자년 새해 항상 건강하시고 가내 두루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2020년 1월 1일 국회의원 김병관 올림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