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어린이 농촌생활체험 캠프 토리단 모집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2/07/17 [08:22]

여름방학 어린이 농촌생활체험 캠프 토리단 모집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2/07/17 [08:22]

   
 
[분당신문] 경기도농업기술원(원장 임재욱)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자연의 멋과 농촌 생활을 체험 할 수 있는 여름방학 어린이 농촌체험 캠프에 참가할 어린이를 7월 17일부터 모집한다.

오는 8월 8일부터 2박 3일간 용인, 이천, 광주의 농촌교육농장과 전통테마마을에서 실시하는 이번 캠프는 초등학교 4학년에서 6학년 학생 40명을 대상으로 학교공부에서 벗어난 학교 밖 자연교실에서 황토벽돌만들기, 난 조직배양체험, 초콜릿 체험 등 다양한 체험활동 13종과 식생활 교육, 농촌문화탐방을 통해 우리아이들에게 농촌을 이해하고, 도시의 삶속에서 여유와 휴식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기도농업기술원에서는 아름다운 숲과 물, 다양한 농촌체험활동을 학교 교과과정과 연계한 농촌교육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학생들에게는 학교의 현장체험학습 이상으로 교육적 효과가 있게 운영할 계획이다.

경기도농업기술원 임재욱 원장은 “여름방학 농촌체험 캠프를 통해 초등학생들의 생활의 여유로움과 자연의 소중함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경기도농업기술원 홈페이지 http://www.nongup.gyeonggi.kr 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참가비(10만원)와 함께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선정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