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의 변신은... '발렌타인 펭수'에 이어 유제품 '펭럽유' 출시

GS25,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와 손잡고 캐릭터 활용한 유제품 ‘펭럽유 3종’ 출시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0/03/02 [08:12]

펭수의 변신은... '발렌타인 펭수'에 이어 유제품 '펭럽유' 출시

GS25,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와 손잡고 캐릭터 활용한 유제품 ‘펭럽유 3종’ 출시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0/03/02 [08:12]

-‘펭수’의 귀여움과 자신감을 적극 활용한 디자인과 환경을 고려한 종이 패키지 적용

 

▲ GS25가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와 손을 잡고 ‘펭수’ 컬래버레이션 유제품 3종을 선보인다.    

 

[분당신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는 전 연령층에서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에 ‘펭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펭수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GS25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판매한 발렌타인펭수 3종은 10일 만에 95%가 소진되며 최종 100% 판매됐다.

 

또한 1월 31일 EBS 1TV ‘자이언트 펭TV’에서 펭수가 GS25에서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을 판매하는 에피소드가 공개된 후, 참치가 재료로 사용된 삼각김밥의 매출이 전월 대비 32% 신장하는 효과를 보였다.

 

GS25는 ‘펭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추가 출시 준비 중이다. 이달 5일부터 유어스)펭럽유흰우유300ML, 유어스)펭럽유초코우유300ML, 유어스)펭럽유딸기우유300ML 총 3종을 선보인다. 세 가지 상품은 펭수의 캐릭터를 적극 활용해 귀여움과 자신감을 디자인 패키지에 적용했으며 환경을 고려해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지 않고 종이 패키지를 적용했다.

 

유어스)펭럽유흰우유300ML는 국산 1등급 원유 100%를 사용하며 매일유업의 3중 신선 보안 ESL시스템을 적용해 신선함과 안전성을 제공한다. 갓 짜낸 원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가격은 1천300원이다.

 

유어스)펭럽유초코우유300ML와 유어스)펭럽유딸기우유300ML는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네덜란드산 코코아파우더와 국내산 딸기 농축 과즙을 사용해 신선한 우유에 초코와 딸기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가격은 각 1천500원이다.

 

GS25는 펭럽유 출시를 기념해 3월 말일까지 흰우유는 300원 할인, 초코우유와 딸기우유는 2+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GS25는 편의점 업계에서 유일하게 한국교육방송공사(EBS)의 ‘자이언트 펭TV’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펭수’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