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보건소에 코로나19 격려금 전달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20/03/10 [14:08]

성남시의회, 보건소에 코로나19 격려금 전달

김생수 기자 | 입력 : 2020/03/10 [14:08]

▲ 박문석 의장과 박호근 민주당 대표의원은 수정‧중원‧분당보건소장을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분당신문] 성남시의회(의장 박문석)는 지난 5일 코로나19 대응에 힘쓰는 성남시의료원 직원들에게 격려금을 전달한 것에 이어, 10일 관내 3개 보건소에도 격려금을 전달했다.

 

이날 오전 박문석 의장과 박호근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은 의장실에서 수정‧중원‧분당보건소장을 만나 코로나19 대응의 최일선에서 총력을 다하고 있는 보건소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재 각 보건소는 선별진료소 운영 등 모든 행정력을 총동원하여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고 있다.

 

박 의장은 "연일 비상근무로 지친 보건소 직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34명의 시의원들이 뜻을 모아 성남시의회 명의로 격려금을 전달한다"며, "코로나19 사태의 종식을 앞당길 수 있도록 시의회에서도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다.

 

박 의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으로 불안과 혼란의 상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현장에서 밤낮없이 고생하는 보건소 직원들이 있기에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해낼 수 있다고 믿는다”며 “우리 모두의 힘으로 코로나19 사태를 하루빨리 이겨내고 함께 웃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성남시의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