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관, “분당-판교를 ‘사람을 위한 도시’, ‘혁신성장의 메카’로 만들 것”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더불어민주당 분당갑 출사표 던져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3/25 [17:28]

김병관, “분당-판교를 ‘사람을 위한 도시’, ‘혁신성장의 메카’로 만들 것”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더불어민주당 분당갑 출사표 던져

유일환 기자 | 입력 : 2020/03/25 [17:28]

▲ 김병관 후보는 3월 25일 오후 2시에 선거캠프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출마를 선언했다.     ©

 

[분당신문] 더불어민주당 성남시분당구갑 김병관 국회의원이 25일 기자회견을 열고,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성남시분당구갑 지역에 다시 도전하겠다는 출사표를 던졌다. 
 
김병관 후보는 "분당-판교는 대한민국의 미래이며, 분당-판교의 성공이 대한민국의 성공으로 이어지기까지 해야할 일들이 많이 있다"며 출마의 변을 시작했다. 이어 "대한민국의 성장의 결실로 탄생한 분당-판교의 자부심을 더 키우고 분당-판교를 사람을 위한 도시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 후보는  “분당-판교, 사람을 위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지하철 3호선 및 8호선 연장, 판교 트램 설치 등 교통인프라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1주택자 보유세 완화법’ 추진, 재건축과 리모델링 지원 등 주거환경을 쾌적하게 만들 것을 약속했다. 또한, 성남특례시 지정, 백현MICE 단지 조성 등 지금까지 김 의원이 추진했던 여러 사업들을 차질없이 진행해 나갈 것이며, 10년 공공임대 분양전환 문제와 서현동 110번지 공공주택지구 지정에 있어서도 주민의 의견을 수렴해 해결방안을 모색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또한, 김 후보는 분당-판교를 대한민국 혁신성장의 메카로 키우겠다는 의지도 드러냈다. 지난 4년간 벤처창업 생태계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대표발의했던 ‘창업날개법’을 계속하는 것은 물론, 판교 실리콘밸리를 아시아 실리콘밸리로 발돋움시킬 것도 약속했다.
   

김병관 후보는 '우리 분당-판교'라는 점을 강조했다. "아이를 키우고 기업을 일굴 수 있었던 우리 분당-판교가 매우 자랑스러우며, 이러한 분당-판교의 미래를 그려나가기 위해서는, 단순히 화려한 이력이나 언변이 있는 사람보다는 실제 경험과 실력이 있는 사람이 분당-판교에 필요하다"고 호소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더불어민주당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