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으로 제주 구경하세요”…감성적인 문구와 사진으로 전하는 제주의 봄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0/04/24 [11:52]

“랜선으로 제주 구경하세요”…감성적인 문구와 사진으로 전하는 제주의 봄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0/04/24 [11:52]

- NHN여행박사, 제주 여행 기획전 오픈…제주도 여행상품, 항공권, 렌터카 등 판매

 

▲ NHN여행박사가 아름다운 제주의 낭만을 랜선으로 전하는 제주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분당신문]  국내 코로나19가 안정세를 보이고 있지만 아직 사회적 거리두기가 필요한 시기다. 가고 싶은 여행지를 온라인으로 즐기는 요즘, NHN여행박사가 아름다운 제주의 낭만을 랜선으로 전하는 제주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국내 인기 여행지 중에서도 특히 제주도는 아름다운 풍경을 비롯해 다채로운 먹거리와 놀 거리로 해외 못지않은 인기가 있는 관광지다.

 

이번 기획전에는 제주 명소와 카페 등 이맘때면 더욱 아름다운 제주도 핫플레이스 여행 정보를 담았다. 시원한 바다 내음이 불어오는 돌담 쌓인 길을 느긋이 걷는 상상을 하며 랜선으로나마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여행 정보마다 감성적인 문구와 사진을 더했다. 푸르름이 넘실대는 가파도의 청보리밭과 신비로운 숲길에 싸인 안돌오름, 계절마다 풍경이 달라지는 카페 보롬왓 등이 눈에 띈다.

 

또한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 쉽고 편하게 일정을 계획할 수 있도록 항공권, 렌터카 등 단품 상품은 물론 렌터카와 항공, 호텔이 결합된 제주도 에어카텔 여행상품도 준비했다.

 

제주 여행 기획전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