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상공회의소ㆍ성남교육지원청 MOU

경제 교육 활성화 및 교육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2/07/26 [18:14]

성남상공회의소ㆍ성남교육지원청 MOU

경제 교육 활성화 및 교육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2/07/26 [18:14]

   

▲ 성남상공회의소(좌측)와 성남교육지원청이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분당신문] 성남상공회의소와 성남교육지원청이 학생들의 경제교육 및 학부모와 함께하는 경제교실 운영, 교육기부자원의 효율적 활용 방안, 1교 1사 자매결연 방안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해 나기기로 약속했다. 

지난 7월 25일 성남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성남상공회의소 변봉덕 회장과 성남교육지원청 이현숙 교육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남상공회의소ㆍ성남교육지원청 경제교육활성 및 교육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 사항 이행을 위해 앞으로 성남상공회의소와 성남교육지원청은 기업과 학생, 그리고 학부모들의 수요에 맞는 경제 관련 교육 컨텐츠를 개발 시행함으로써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 예정이다. 

협약식에서 변봉덕 회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경제단체와 교육기관이 이런 협약을 통해 상호 발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경제 교육 활성화 및 교육지원을 통해 어린이들이 장차 사회가 요구하는 능력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성남교육지원청과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이현숙 교육장도 “이번 협약사항을 적극 실행함으로써 학부모와 교사들에게는 기업과 경제에 관한 이해의 폭을 넓혀 주는 계기가 되고, 또 학생들에게는 경제에 대한 건전한 가치관을 심어줌으로써 큰 꿈을 가질 수 있도록 성남상공회의소가 적극 협력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성남상공회의소는 변봉덕 회장, 이용중 사무국장 등 5명이 참석했으며, 성남교육지원청은 이현숙 교육장, 문병석 교수학습국장, 김한철 경영지원국장 등 5명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