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성남지사-은행종합사회복지관, '감사해孝 사랑해孝' 모금활동 진행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20/05/14 [16:57]

한국전력공사 성남지사-은행종합사회복지관, '감사해孝 사랑해孝' 모금활동 진행

김생수 기자 | 입력 : 2020/05/14 [16:57]

 

[분당신문] 은행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코로나19로 실의에 빠진 취약계층 어르신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전력공사 성남지사와 함께 '감사해孝 사랑해孝' 모금활동을 진행 중이다. 

 

모금활동에 동참한 한국전력공사 성남지사는 마스크 100장과 온누리상품권 30만원을 은행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전달된 마스크는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들에게 대체식과 함께 배분했으며, 온누리상품권으로는 생필품을 구입해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전력공사 성남지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전국적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을 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은행종합사회복지관 김명화 부장은 "코로나19로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 가정에 어려움이 있는데 도움의 손길을 주셔서 감사하다. 후원해주신 물품은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전달하여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은행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저소득층 어르신 100명에게 대체식(햇반, 사골곰탕 등)을 주 2회 배부하고 있으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감사해孝 사랑해孝' 모금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