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와 클래식의 만남, 청소년윈드페스티벌

코리아주니어빅밴드 등 공연 … 성남아트센터와 중앙공원에서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2/08/05 [11:14]

재즈와 클래식의 만남, 청소년윈드페스티벌

코리아주니어빅밴드 등 공연 … 성남아트센터와 중앙공원에서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2/08/05 [11:14]

   
▲ 9일 분당 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공연을 펼칠 코리아주니어빅밴드는 성남 홍보대사이기도 하다.
[분당신문] 2012년 성남국제청소년윈드페스티벌이 8월 8일과 9일 양일간 성남아트센터와 분당 중앙공원에서 성남시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코리아주니어빅밴드 주최로 개최된다. 

성남 국제 청소년 윈드 페스티벌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째즈와 클래식을 넘나드는 공연을 통해 언어와 인종을 초월한 화합과 공존을 재조명 하고 행복과 삶의 가치를 느끼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진행될 것이다.

첫날인 8일 오후 7시 30분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는 한국 가천대 큐브레 브라스 밴드(지휘자 서영진), 수원시향 트럼펫 서지훈, 성남시향 트럼펫 김완선의 협연 공연을 시작으로 독일 루드뷔시 윈드 오케스트라 등 세계적인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둘째날인 9일 오후 7시 30분 분당 중앙공원내 야외공연장에서는 성남시 홍보대사인 코리아주니어빅밴드의 공연을 시작으로 코리아 슈퍼 째즈 밴드(재즈보컬 임영일 협연), 독일 피닉스 파운데이션이 풍요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페스티벌을 마련한 코리아주니어빅밴드 이수정 단장은 "청소년들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성남국제청소년윈드페스티벌이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시민들에게 보여줌으로 행복한 문화 예술 도시 성남을 만드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