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자인진흥원, '한가위 건강더하기 키트 나눔' 전달식 가져

김일태 기자 | 기사입력 2020/09/28 [09:44]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가위 건강더하기 키트 나눔' 전달식 가져

김일태 기자 | 입력 : 2020/09/28 [09:44]

▲ 한국디자인진흥원 임직원 봉사단 25여명은 추석을 맞이해 건강더하기 키트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분당신문]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덕은)는 지난 24일 코리아디자인센터 6층에서  한국디자인진흥원(원장 윤주현)과 ‘한가위 건강더하기 키트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디자인진흥원 임직원 봉사단 25여명이 참여해 손소독 및 거리두기 및 마스크착용 등 개인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실시하고 키트를 제작했으며, 건강더하기 키트는 백미, 참기름 등 식료품 11종으로 구성, 총100세트 500만원 상당이다. 지정기탁에 따라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전달됐다. 

 

한국디자인진흥원 윤주현 원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취약계층이 한 층 더 힘든 조건이라고 생각한다”며, “한가위를 맞아 정성을 담은 이 키트가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모두가 함께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다.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이덕은 센터장은 “추석맞이 집중 자원봉사기간을 맞아 코로나19로 위축되어 있는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추석맞이 나눔 행사에 참여해 주신 한국디자인진흥원장님 이하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성남시자원봉사센터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발굴하고 나눔 단체와 함께하는 기관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추석나눔,한국디자인진흥원,성남시자원봉사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