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의 미학과 한우를 즐기다! 판교맛집 '한우나리'

청정지역에서 기른 축협인증 1++등급 한우참숯구이전문점

배은미 기자 | 기사입력 2012/08/30 [10:10]

공간의 미학과 한우를 즐기다! 판교맛집 '한우나리'

청정지역에서 기른 축협인증 1++등급 한우참숯구이전문점

배은미 기자 | 입력 : 2012/08/30 [10:10]

   
▲ 꽃등심&설화살
[분당신문] 한우나리의 ‘나리’는 지체가 높거나 권세가 있는 사람을 높여 부르는 우리말이다. 그만큼 좋은 품질의 한우를 제공하겠다는 한우나리는 청정지역에서 기른 1++ 이상 한우만을 취급하는 곳이다. 이미 판교 맛집으로 평이 자자한 이곳은 품격있는 외식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고 있다.

축협인증 최상급의 한우 이외에도 이곳이 유명해진 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 단체 룸과 좌식테이블, 테이블 수를 합하면 300석이 넘고, 2층과 3층 전체를 주차장으로 이용, 150여대의 주차가 가능하고, 12인승 차량을 항시 운행하고 있다. 모임의 성격에 따른 룸제공과 기타의 편리성을 제공함으로 분당, 판교 각종 모임을 독차지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 스폐셜모둠구이
한우나리 대표는 최상급의 한우를 최고의 분위기 속에서 접대를 받듯 귀하게 드시고 가시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고 전한다. 한우나리는 일단 들어서는 순간부터 품격이 느껴진다. 원목의 편안하고도 세련된 인테리어가 고깃집답지 않은 분위기를 제공한다. 그 속에서 누리는 우리 한우의 맛은 분위기와 어우러지면서 한층 더 깊은 감칠맛을 낸다.

1++이상 등급의 한우만을 취급하는 곳답게 육즙이 풍성하고 풍미가 짙다. 부드러움은 물론 고소함까지 입맛을 사로잡는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비즈니스 접대는 물론, 결혼기념일, 생일, 상견례, 각종 기념일 예약을 줄을 잇는다고. 그런 예약 자리는 한우나리에서 감사함의 표시로 케익 또는 와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 내부전경
특별한 날엔 나리꽃등심과 나리설화살이 인기가 있고, 가족모임, 직장모임등 단체 모임에서는 등심, 업진살, 차돌박이, 안창, 갈비살 등, 당일 작업에 따른 부위별 고기가 나오는 모둠구이를 많이 찾는다고 한다. 점심특선으로는 한우등심주물럭과 양념갈비정식, 전복갈비탕과 한우장터국밥이 있는데 미리 예약을 하면 점심시간에도 룸으로 편의를 제공한다고 한다.

공간을 즐기고, 맛을 즐기고, 여유와 품격을 누리고 싶을 때 서판교 낙원중학교 옆, 미리 준비된 판교맛집, ‘한우나리’의 문을 두드려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 한우나리

- 문의전화 : 031-8017-2522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 511-4
- 위치 : 서판교 원마을 11단지 낙원중학교 옆 이신주차빌딩)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