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운지 야경을 즐기며 맛보는 ‘크래버 대게나라’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게요리 코스전문점

배은미 기자 | 기사입력 2012/09/03 [09:50]

스카이라운지 야경을 즐기며 맛보는 ‘크래버 대게나라’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게요리 코스전문점

배은미 기자 | 입력 : 2012/09/03 [09:50]

   
▲ 크래버 대게나라
[분당신문] 스카이라운지에서 대게를 즐긴다? 과연 그것이 가능한 일일까 하지만 그것은 가능하다. 판교맛집 크래버 대게나라는 13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 대게.킹크랩전문점이다. 판교역의 운치와 화려한 판교테크노밸리를 내려다보며 맛 그 이상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지금까지의 대게전문점과는 확연한 차별성으로 대게를 좀 더 럭셔리하게, 품격있게, 데이트를 하듯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대게. 킹크랩 수입물류 유통분야에서 지난 10년간 축척된 노하우로 사계절 내내 살이 꽉꽉 찬 대게와 킹크랩을 맛 볼 수 있는 이곳은 크래버 대게나라 직영본점이다.

   
▲ 크래버 대게나라
수입물류 분야 1위 브랜드답게 크래버 대게나라는 오픈 당시부터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동시에 갖춘, 거기에 아름다운 야경까지 곁들여지면서 분당, 판교 사람들의 사랑을 온 몸에 받고 있다. 그럼에도 이곳 대표는 아직까지 직접 동해에 가서 물건을 가져올 만큼 대게의 신선도에 주력을 다한다고 전한다.

살아있는 신선한 대게를 최적 시간 안에 쪄내 고품격 럭셔리 공간에서 대게를 즐기는 것이 이곳의 모토. 이곳은 메인 요리인 대게와 킹크랩뿐 아니라 사이드 코스요리가 또한 명품급이다. 정통 일식 주방장의 스시솜씨가 가미된 수산물 사이드 요리는 하나같이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 크래버 대게나라 야경
고급 레스토랑분위기와 연회석 분위기를 골고루 갖춘, 맛과 멋을 품은 판교맛집. 낮에는 병풍처럼 청계산이 한 눈에 펼쳐지고 저녁이면 눈부신 판교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곳. 대게와 킹크랩 전문점이지만 인테리어에 품격을 두면서 상견례는 물론, 생일잔치, 각종 세미나, 돌잔치 등의 가족행사는 물론 비즈니스 접대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크래버 코스요리는 게살죽, 샐러드, 다다끼.젠사이, 사시미. 크랩메인, 모듬구이, 탕, 게장볶음밥, 후식 순으로 나온다. 그 외 크래버 VIP 코스요리, 대게런치, 회정식 등 모임의 성격에 따른 코스요리가 준비되어 있어 그날 그날의 상황에 따라 초이스 하면 된다.
 

- 문의전화 : 031-8016-5593
- 주소 :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46 서건빌딩 1301~3호
- 위치 : 판교역 1번출구 서건빌딩(하나은행) 13층 스카이라운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