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스타병원, 교보생명 성남지원단과 ‘건강 지킴이’ 의료 지원 협약

김일태 기자 | 기사입력 2021/11/14 [09:42]

연세스타병원, 교보생명 성남지원단과 ‘건강 지킴이’ 의료 지원 협약

김일태 기자 | 입력 : 2021/11/14 [09:42]

▲ 교보생명 강천 성남지원단장, 연세스타병원 권오룡 병원장이 지정병원 협약식을 하고 있다.

 

[분당신문] 교보생명 성남지원단(단장 강천)과 연세스타병원(병원장 권오룡, 허동범)은 12일  다양한 부상 및 질병으로 보험혜택을 받는 보험가입자와 이들을 위해 노력하는 보험설계사들의 다양한 의료 혜택을 전해 줄 지정병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서 강천 교보생명 성남지원단장은 “연세스타병원과 지정병원 협약을 통해 교보생명을 이용하시는 보험가입자 분들과 임직원들에게 안심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받게 될 수 있다"라며 "교보생명 CEO도 의사이기 때문에 더 신경을 많이 쓰는 협약식이니만큼, 앞으로 다양한 교류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연세스타병원 권오룡 병원장은 “활동량이 많은 보험설계사분들을 위한 의료서비스와 질병으로 고생하시는 보험가입자 분들에게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교보생명보험주식회사 강천 성남지원단장, 김미숙 신흥지점장, 조용남 RM, 김윤선 FP 및 관계자, 연세스타병원 권오룡, 허동범 병원장, 민슬기 정형외과 원장, 김도영 신경외과 원장 및 병원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실무협의회를 구성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연세스타병원은 교보생명 임직원과 보험가입자들에게 다양한 의료 혜택과 의료 자문을 제공하고, 교보생명에서는 병원 임직원들에게 자산관리세미나 등의 제공을 논의하기로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