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부모를 선택하는 세상이 온다면?… '페인트' 이희영 작가와의 만남

경기성남교육도서관, 성남시민 대상 독서 문화 행사 마련

김종환 교육전문논설위원 | 기사입력 2021/11/21 [09:54]

아이들이 부모를 선택하는 세상이 온다면?… '페인트' 이희영 작가와의 만남

경기성남교육도서관, 성남시민 대상 독서 문화 행사 마련

김종환 교육전문논설위원 | 입력 : 2021/11/21 [09:54]

- 피아노 5중주단 쁘띠꼬숑 '그림책 낭독과 클래식 연주', 청소년 소설 작가 이희영 초청 '북콘서트' 진행

 

▲ 청소년 소설 ‘페인트’의 이희영 작가를 초대해 '작가와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분당신문] 경기성남교육도서관(관장 이철희)이 다음 달 4일 성남교육도서관에서 성남시민을 대상으로 독서 문화 행사를 한다.

 

이날 오전 11시 1층 어린이 공간에서는  '그림책 낭독과 클래식 연주'로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피아노로 구성된 5중주단 쁘띠꼬숑이 진행을 맡아 라이브 연주로 들려주는 음악해설에 흥미로운 영상이 함께 연주되고, 다수의 책과 여러 장르의 음악 작품이 섞여 객석과 무대의 경례를 없앤 참여형 그램책콘서트가 열린다. 

 

이어 오후 2시부터는 3층 청소년 공간에서 청소년 소설 ‘페인트’의 이희영 작가를 초대해 "부모를 선택할 수 있다면…"이란 주제를 놓고 청소년과 부모는 어떻게 대화할 수 있는지, 또 좋은 부모와 좋은 가족이란 무엇인지, 직잡 자기 손으로 색칠하는 청소년의 미래란 무엇인지 등을 나눠보는   ‘작가와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다음 달 2일까지 경기성남교육도서관 누리집(www.snlib.or.kr)이나 도서관(031-790-3532)으로 신청하면 된다.

 

경기성남교육도서관 이철희 관장은 “이번 행사는 올해 초부터 지금까지 휴관한 도서관을 기다려 준 지역 주민들이 도서관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해 주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독서 문화를 이끄는 도서관으로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