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노인복지관, 2012년 송년음악회 성료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2/12/06 [10:01]

용인시노인복지관, 2012년 송년음악회 성료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2/12/06 [10:01]

   
 
[분당신문] 용인시노인복지관(관장 김기태)에서는 12월 5일(수) 시청 에이스홀에서 김학규 용인시장, 이우현 용인시의회의장, 사회복지법인 연꽃마을 김각현 대표이사 등 주요내빈과 자원봉사자·후원자 등 6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2년 자원봉사자·후원자를 위한 송년음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음악회의 공연은 용인시노인복지관 소속 백옥문화예술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한국최정상급의 대학교수와 솔리스트들로 구성된 ‘우주호와 친구들’을 초청하여 오페라와 우리가요, 가곡 등을 열창했다. 시청 에이스홀을 가득 메운 600여명의 관객들은 일제히 힘찬 박수를 보내며 공연이 끝난 후에도 관객들은 아쉬운 듯 연신 ‘앙코르’를 외치는 등, 훈훈한 감동의 무대가 됐다.

용인시노인복지관 김기태 관장은 “오늘 이 자리는 그동안 받기만 했던 사랑을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마련하게 되었으며 자원봉사자, 후원자가 함께 한해를 정리하고, 교류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으며, 한해 동안 도와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용인시장상 등 총 9명의 우수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으며, 용인시노인복지관은 매년 연말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동 있는 프로그램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