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와 힐링 열풍!...을지대학교 전국트레킹 대회 개최

친환경적 산행문화 확산과 청소년 도전정신 함양에 이바지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3/10/08 [12:54]

아웃도어와 힐링 열풍!...을지대학교 전국트레킹 대회 개최

친환경적 산행문화 확산과 청소년 도전정신 함양에 이바지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3/10/08 [12:54]

   
▲ 을지대학교는 11월 9일 ‘제1회 을지대학교 총장배 전국 트레킹대회’를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와 남한산성 일대에서 개최한다.
[분당신문] 을지대학교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대한체육회 및 (사)대한산악연맹과이 후원하는 ‘제1회 을지대학교 총장배 전국 트레킹대회’가 오는 11월 9일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와 남한산성 도립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보건ㆍ의료 특성화’를 지향하는 을지대학교가 성남 시민의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산행문화 확산과 청소년의 도전정신 그리고 자신감 함양을 위해 마련했다.

특히 올해 국내 최초로 만들어진 을지대학교 스포츠아웃도어학과가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콜핑이 공식 협찬하고, (사)성남시산악연맹이 행사 협조를 맡게 된다.

대회는 경쟁부문(약 10km 코스)과 비경쟁(약 5km 코스)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경쟁부분에는 고등학생과 대학생(대학원생 제외)이 참가할 수 있고, 비경쟁부분에는 중학생이상 일반인이 참가할 수 있다.

대회 참가자 중 경쟁 부문 참가자에게는 고등부 남녀 1-3위(팀), 대학부 남녀 1-3위(팀)에게는 총장상과 상품이 수여되며, 고등부 지도자 2명에게는 대한체육회장이 수여하는 지도자상과 상품이 수여된다. 또한 모범상과 장려상 각 2팀에게 대한산악연맹회장상이 수여된다.

대회 참가자 중 완주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티셔츠가 지급(선착순 500명)되며, 을지대학교 총장 명의 완주증이 수여된다. 뿐 만 아니라 참가자 중 희망자는 을지대학교 물리치료학과, 응급구조학과, 치위생학과 등이 공동으로 마련한 건강 검진(혈압, 당뇨, 구강검사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다채로운 경품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참가 신청은 을지대학교 홈페이지(http://www.eulji.ac.kr)를 통해 참가신청서와 참가비(1만원/1인)를 납부하면 되며, 신청 기간은 10월 1일(화)부터 31일(목)까지다. 자세한 문의는 을지대학교 스포츠아웃도어학과로 전화(031-740-7240) 문의 하면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