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상공회의소 회장기 족구대회 '성료'

우승 (주)알엠케이, 준우승 (주)동성교통, 3위 (주)코맥스, (주)퓨얼셀파워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4/07/02 [14:11]

성남상공회의소 회장기 족구대회 '성료'

우승 (주)알엠케이, 준우승 (주)동성교통, 3위 (주)코맥스, (주)퓨얼셀파워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4/07/02 [14:11]

   
▲ 제8회 성남상공회의소 회장기 족구대회에서 (주)알엠케이가 우승을 차지했다. 참가자들이 대회 종료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성남상공회의소)
[분당신문] 제8회 성남상공회의소 회장기 족구대회가 6월 28일 성남종합운동장내 실내체육관에서 삼영전자공업(주), 성남시청, (주)알엠케이, (주)에스디시스템, (주)코맥스 등 성남지역 기업체 및 유관기관 25개사에서 선수 및 응원단 500여명이 참가해 각 회사의 명예를 걸고 자웅을 겨뤘다. 

특히, 올해는 성남시청, 성남우체국,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등 신생팀이 출전해 새로움을 더해 주었으며, 참가팀들의 실력 또한 전반적으로 상승해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펼쳐졌다.
 
오전 8시 조별 예선으로 시작된 이날 대회는 치열한 승부 끝에  (주)알엠케이와 (주)동성교통이 결승전을 벌여 알엠케이가 우승, 동성교통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공동 3위에는 (주)코맥스, (주)퓨어셀파워가 차지했으며, 8강에는 팩컴코리아(주), (주)스펙스, (주)소이상사, 성남시청이 입상했다. 

이어 최우수 선수상에 최성현((주)알엠케이) 선수,  지도 감독상은 김두한((주)알엠케이) 감독,  최우수 심판상은 이상희  심판이 각각 수상했다.  이밖에 최다관중상은 (주)이디, 응원상은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베스트유니폼상은 팩컴코리아(주), 페어플레이팀상은 성남시내버스(주)가 수상했다.

올해 대회를 주최한 성남상공회의소 변봉덕 회장은 개회사에서“직장 동호회 활성화와 기업간 친목 도모를 위해 시작된 본 대회가 해를 거듭하면서 건전한 직장문화 조성에 기여해왔다”고 전하며, “스포츠 정신에 입각한 선의의 경쟁속에서 상대팀을 배려하고 존중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