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KAL호텔, 가을철 新 건강식 계절요리

간장게장 및 전복장세트 ... 고품격 중화 특선요리 출시

분당신문 | 기사입력 2014/10/07 [23:06]

제주KAL호텔, 가을철 新 건강식 계절요리

간장게장 및 전복장세트 ... 고품격 중화 특선요리 출시

분당신문 | 입력 : 2014/10/07 [23:06]

   
▲ 가을 향기의 송이버섯과 꽃게를 매콤달콤한 칠리소스로 맛을 낸 '칠리크랩'.
[분당신문] 제주KAL호텔은 가을철을 맞이해 제주도 여행객과 도민 대상으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건강식 일품요리와 코스요리 등 색다른 프로모션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한일식당 '사라'에서는 통통하게 살이 오른 싱싱한 제철 꽃게에 인삼과 녹차를 이용한 '간장게장세트'와 한식 전문 주방장의 수제 특수양념과 함께 궁중 전통비법으로 조리한 '전복장세트'로 샐러드와 부추해물전, 진지와 된장찌개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중국관 '심향'에서는 특급호텔 40년 경력의 셰프가 새로 부임하여 추천하는 고품격 중화 특선요리 5선을 출시한다.

   
▲ 통통하게 살이 오른 싱싱한 제철 꽃게에 인삼과 녹차를 이용한 '간장게장세트'.
가을 향기의 송이버섯과 꽃게를 매콤달콤한 칠리소스로 맛을 낸 '칠리크랩'과 더불어 중국 첨면장으로 만든 부귀영화의 의미를 담은 ‘황금짜장’, 피부노화와 치매예방에 좋은 ‘멍게짬봉’을 비롯하여 쌀국수짬봉, 중국 검정콩소스와 야채를 넣어 볶아낸 담백한 맛의 ‘블랙빈 닭요리’등 다양하고 푸짐한 영양만점의 계절메뉴들이 마련됐다. 

또한 10월 15일까지 홈페이지 예약시 저녁 20% 깜짝할인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SKY CLUB회원은 30% 특별할인이 적용되며, 소규모의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직장인, 여성고객, 도민들의 개별모임 및 가족들의 외식장소로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가격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kalhotel.co.kr) 및 제주KAL호텔 ‘사라’ 한일식당 전화(064-720-6582)과 중국관 ‘심향’ 전화(064-720-6584)를 통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