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 윤정수 사장, 집중호우 긴급 현장점검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20/08/05 [10:48]

성남도시개발공사 윤정수 사장, 집중호우 긴급 현장점검

김생수 기자 | 입력 : 2020/08/05 [10:48]

- 여수지하차도, 판교ICT융합플래닛 공사 현장, SDC중앙관제센터 방문

 

▲ 성남도시개발공사 윤정수 사장은 집중호우에 따른 긴급 현장 점검으로 여수지하차도를 방문했다.  

 

[분당신문] 성남도시개발공사 윤정수 사장은 집중호우에 따른 긴급 현장 점검으로 여수지하차도를 방문하여 폭우로 침수되는 일이 없도록 이물질 제거와  배수펌프 수시 점검 등 사전예방활동을 철저히 해달라고 말했다. 여수지하차도는 현재 큰 피해없이 원활한 통행이 유지된 상태이다.

 

또 판교ICT융합플래닛 공사 현장을 방문하여 집중 호우 대비 배수로 수방대책 강구와 울타리 주변 보강으로 강우와 안전사고에 잘 대비할 것을 관계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이어, 성남동대형주차장을 방문하여 탄천변 범람에 따른 차량 침수와 인명피해 예방을 위해 신속히 차량 이동조치와 사전안내로 안전사고 예방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이밖에도 SDC중앙관제센터를 방문하여 관제센터 직원들에게 아직도 중부지방에 많은 비가 예보됐다며, 실시간 관제를 통해 침수 피해가 없도록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윤정수 사장은 “모두가 잠든 시간에도 1%의 자연재해 안전사고에 적극적,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현장중심의 예방적 재난관리와 수시로 시설점검을 시행하고 기상상황을 주지하여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공사 페이스북을 실시간 재난소통창구로 활용하여 시민들과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배수펌프,여수지하차도,긴근 현장 점검,집중호우,성남도시개발공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