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처인구 남사읍 창리 '어르신 추석 한마당' 펼쳐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23/09/25 [08:23]

한화시스템, 처인구 남사읍 창리 '어르신 추석 한마당' 펼쳐

김생수 기자 | 입력 : 2023/09/25 [08:23]

▲ 한화시스템은 명절을 앞두고 처인구 남사읍 창리를 찾아 '추석명절 나눔'을 실천했다.

 

[분당신문]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관장 김기태)에서는 21일 처인구 남사읍 창리 1,2리 경로당에서 추석맞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화시스템의 후원금과 임직원의 자원봉사활동으로 진행됐으며, 명절을 앞두고 지리적 복지사각지대 어르신들에게 추석명절 나눔을 실천하고자 기획됐다.

 

이날은, 창리 1, 2 경로당에 안마의자 1개씩 설치하여 어르신들의 피로회복 뿐만 아니라 휴식의 질을 높여 편안한 노후를 도모했고, 어르신 100명에게 추석 맞이 유과세트를 전달하며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한화시스템 관계자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정과 희망이 가득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며 후원금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기태 관장은 “지리적 여건으로 다양한 복지프로그램을 이용하지 못하는 어르신을 위해 후원해준 한화시스템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지속적으로 관내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시스템은 지난 6월부터 후원금 전달하여 창리 어르신 치매예방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경기동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