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롭고 화려한 19종의 중화 미식으로 가정의 달 식사 고민 해결… 일상의 식재료로 5분이면 완성
[분당신문]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중화요리를 집에서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한 달간 네이버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가정의 달인 5월은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등 챙겨야 할 기념일이 많고, 감사한 마음을 전할 식사 모임 역시 많은 달이다. 이럴 때 자주 선택되는 외식 메뉴가 바로 중화요리다. 통계청의 음식점업 조직행태별 사업체 수 조사에 따르면 2021년 기준 전국 중식당은 2만9566곳으로 한식당 다음으로 많다. 그 정도로 선호하는 메뉴이지만, 집에서는 특유의 향과 불맛 등을 내기가 쉽지 않아 외식이나 배달에 의존해왔다.
차오차이는 집에서 만들어 먹기 어려웠던 중식을 일상의 식재료와 간단한 조리만으로 요리할 수 있는 19종의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4인 가족 외식비가 평균 십수만 원인 데 반해, 요리 소스를 활용하면 절반도 안 되는 가격에 원하는 재료를 넉넉하게 사서 다채로운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어 치솟은 외식 물가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도 좋은 대안으로 꼽힌다. 차오차이 요리 소스를 이용해 짜장은 물론 동파육, 고추잡채 등 고급 중식당 메뉴를 집에서 요리해본 소비자들은 ‘중국집 가서 먹는 것보다 맛있다’, ‘비싼 돈 들여 외식할 필요가 없어졌다’ 같은 후기를 남기고 있다.
이에 차오차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네이버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제짜장소스 △동파육볶음소스 △고추잡채소스 △차오멘소스 △몽골리안비프소스 △홍콩식 마파두부소스 △시추안 마파두부소스 △마라샹궈소스 △마라훠궈소스 △즈마훠궈소스 △백탕훠궈소스 등 11종의 요리 소스와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맛볼 수 있는 짜장, 마파두부 등 바로먹는 렌지업 제품 8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차오차이는 약속과 모임이 부쩍 많아지는 5월 다채롭고 화려한 중화 미식을 소개하는 차오차이가 식사 고민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생각한다며, 세계 각국에서 사랑받는 중화 미식을 즐겁게 요리하며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모던 차이니즈 퀴진 ‘차오차이(超菜, 빼어난 요리)’는 세계 각국의 주요 도시에서 사랑받는 중화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도록 만든 중화 미식 브랜드다. 상하이 동파육, 뉴욕 차오멘, 타이페이 고추잡채 등 세계 곳곳의 유명 중화 미식을 다양하게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배우 김혜수가 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