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광2동, 상원제일교회 성금 '쾌척' ‥ 금광동 자원봉사단 이·미용 봉사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7/10 [15:26]

금광2동, 상원제일교회 성금 '쾌척' ‥ 금광동 자원봉사단 이·미용 봉사

유일환 기자 | 입력 : 2024/07/10 [15:26]

▲ 상원제일교회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분당신문] 금광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선희)에서는  9일 귀한 성금 전달과 함께 자원봉사단의 이·미용봉사가 펼쳐지면서 비가 오는 후덥지근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원한 소식으로 정겨운 이웃사랑을 느끼는 하루였다.

  

먼저, 상원제일교회(담임목사 김관용)에서는 관내 생활이 어려우신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무더운 장마철에 냉방비용이 부담스러워 더위와 습기에 취약해질 수 있는 저소득층에게 실용성 있는 현금 후원은 너무나도 든든한 선물이 됐다. 

 

▲ 금광동 자원 봉사단이 어르신 대상 이·미용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어 금광동 자원 봉사단(회장 강인권)은 만65세 저소득 어르신을 대상으로 이·미용 봉사를 펼쳤다. 이·미용봉사는 금광동 자원 봉사단에서 매월 두번째 화요일에 오전 9시 30분~11시까지 금광2동 행정복지센터 4층 대강당에서 진행한다. 이날 봉사단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찾아오신 만 65세 이상 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염색과 커트를 해드렸다.

 

이선희 동장은 "상원제일교회의 소중한 후원금과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토록 하겠다"고 말했고, 봉사단에 대해서는 "관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항상 힘써 주시는 금광동 자원 봉사단원께 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