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아이스하키 공유학교’, 모집 1분 만에 마감

김철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9/06 [11:11]

‘성남 아이스하키 공유학교’, 모집 1분 만에 마감

김철영 기자 | 입력 : 2024/09/06 [11:11]

아이스하키 관심있는 초등 1~3학년 대상 … 분당 아이스아레나에서 매주 화요일 24차례 진행 

 

▲ 분당 아이스아레나에서 '2024 성남 아이스하키 공유학교'를 진행하고 있다.

 

[분당신문] 성남교육지원청(교육장 한양수)은 ‘2024 성남 아이스하키 공유학교'를 9월 3일부터 시작했다. 온라인으로 참여 인원을 모집했으며 모집 시작 1분이 채 되지 않아 예비 인원까지 접수가 마감될 만큼 인기가 높았다.

 

‘2024 성남 아이스하키 공유학교’는 성남교육지원청의 체육 공유학교 프로그램으로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스포츠 종목인 아이스하키에 관심 있는 초등학교 1~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획했다. 스케이트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교육 방법과 내용을 세심하게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분당 아이스아레나에서 8주 동안 24차시에 걸쳐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 저녁 시간, 추석 연휴 기간을 제외하고 진행된다. 

 

첫 수업을 참관한 학부모는 "아이가 아이스하키에 관심이 있었지만, 장비 구입 등의 이유로 쉽게 시작 하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로 아이가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 너무 좋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양수 교육장은 "성남교육지원청은 아이스하키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체육 종목들을 공유학교 프로그램으로 개설해 다양한 스포츠를 경험하며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