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지역본부-한화에어로스페이스, 진로특강 및 장학금 지원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24/10/31 [13:07]

굿네이버스 경기지역본부-한화에어로스페이스, 진로특강 및 장학금 지원

김생수 기자 | 입력 : 2024/10/31 [13:07]

▲ 10월 23일 효성고등학교 강당에서 ‘Dreams come true’ 진로특강이 열렸다.

 

[분당신문] 굿네이버스 경기지역본부(본부장 문상록)는 10월 30일 수요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대표 손재일)과 함께 성남시 고등학생 대상으로 진로특강 및 장학금을 지원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함께하는‘Dreams come true’는 성남시 내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로특강 및 장학금지원으로 청소년들의 진로와 미래성장에 대해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진로특강은 청소년에게 영향력이 큰 타일러를 초청해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진로에 대해 다방면으로 꿈꾸어 적절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도록 격려했다. 

 

문상록 굿네이버스 경기지역본부장은 “진로에 고민이 많은 청소년기에 공감하고 지원해주심에 감사하다”며, “이번 진로특강과 장학금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미래에 대해 고민하고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무영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지원실장은 “이번 진로특강은 소통형강의로 청소년에게 영감을 주는 명사와 함께함에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함께‘미래의 희망’을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진로특강에 참여한 학생은 “진로특강을 통해 모르고 있던 부분에 대해 깨닫게 되었고, 진로에 대해서도 어떤 분야를 선택하면 좋을지에 대해 잘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